오연준 '너에게 줄게' "아프고 지친 너의 곁으로 한 걸음 다가가 내가 안아 줄게"

2019. 12. 27. 19:41Life_Reviews

반응형

노래의 한 소절이 울컥하게 하는 마음을 담았다.

힘들었던 시간을 넘어
우리가 함께한 그때를
아프고 지친 너의 곁으로
한 걸음 다가가
내가 안아 줄게

힘들고 지친 이들에게는 그 어떤 말보다 그냥 안아주는 것이 큰 힘이 된다고 한다. 그래서 무료 허그가 그렇게 힘든 이들을 위로하기도 하나보다. 이런 감동을 준 제주소년 오연준... 새 앨범이 나왔다. 

 

오연준(Oh Yeon Joon) - 너에게 줄게(Give It All To You)[from 출동! 애니멀 레스큐]https://www.youtube.com/watch?v=XnlsDYJmP3M

어린 소년의 감성이라고 느끼기 어렵게 목소리에 감동을 품고 있는 가수, 제주소년 오연준이 정규 2집 음반 '너에게 줄게'를 오늘(1일) 발표했다. 

지난 2018년 2월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에서 ‘올림픽 찬가’를 부르고 이어 4월 판문점에서 열린 남북정상회담 만찬공연에서는 ‘바람이 불어오는 곳’과 ‘고향의 봄’을 불러 큰 감동을 주고 많은 화제를 모았던 소년, 가수다. 

무엇보다 오연준은 중학교 1학년으로 어린 소년이지만 뛰어난 곡 해석과 천부적인 음색으로 자신만의 노래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번 앨범은 중학교에 입학한 이후 처음으로 발표를 하는 음반이다.

이번 음반 '너에게 줄게'는 초등학교 5학년(2017년) 부터 최근 5월까지 발표 되었던 디지털 싱글곡들과 그가 참여하였던 드라마 OST 곡 및 애니메이션 주제곡들을 모아서 종합 선물세트 처럼 발표하는 앨범이다. 

오연준 2집 앨범 '너에게 줄게'

01 너에게 줄게(from KBS 애니메이션 -출동! 애니멀 레스큐)
02 바람이 불어오는 곳(김광석)
03 GOOD NIGHT
04 다시 볼 수 있다면(from 왕이된남자 OST)
05 가을밤(from 부암동 복수자들)
06 The Way I Am
07 모험을 시작해(from KBS 애니메이션 출동! 애니멀 레스큐)
08 Amazing Grace
09 바람이 불어오는 곳(inst.)
10 GOOD NIGHT(inst.)
11 The Way I Am (inst.)
12 Amazing Grace(inst.)

그 외에도 김요원, 명세빈, 라미란 주연의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명세빈과 엄마의 병원 장면에서 시청자들의 많은 눈물을 흘리게 만든 '가을밤'과 여진구, 이세영 주연 드라마 '왕이된 남자'의 OST에 수록된 '다시 볼 수 있다면'도 수록되어 감동을 주고 있다. 

 

[MV] Oh Yeon Joon (오연준) - If I See You Again (다시 볼 수 있다면)https://www.youtube.com/watch?v=EWqZM1YaPLw

2018년 판문점 남북정상회담 만찬장에서 부른 '바람이 불어오는 곳', 국군의 날 기념식에서 무반주로 부른 'Amazing Grace', 오연준 자신의 곡 'GOOD NIGHT', 'The Way I Am'도 음반에 담았다.

 

오연준 Oh Yeon Joon - 어메이징 그레이스 Amazing Gracehttps://www.youtube.com/watch?v=j5wbblpRbeY

 

오연준 Oh Yeon Joon - The Way I Amhttps://www.youtube.com/watch?v=Q_xDgNA1TxA

 

오연준 - 바람이 불어오는 곳(Oh Yeon Joon - Where The Wind Blows)https://www.youtube.com/watch?v=gmYKtSv6JWQ

 

오연준 OH YEON JOON - THE LIGHT OF HEART 그 빛은 우리의 마음(Official M/V)https://www.youtube.com/watch?v=28G6xFqbOAg

오연준의 음반을 듣다 보면 2016년 ‘MNET 위키드’에 출연해서 첫 소절의 노래를 시작할때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그 감동의 음색이 여전히 남아 있다. 어린 목소리가 주는 힐링의 음반이다. 

‘하늘이 내린 천상의 목소리’, ‘평화와 치유의 목소리’, ‘바다와 바람의 목소리’ 등 최고의 찬사를 받는 오연준은 2016년 ‘MNET 위키드’에 출연하여 어린이의 노래라고 믿기 힘들 정도의 뛰어난 실력과 아름다운 음색으로 단숨에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였고 방송에서 부른 [바람의 빛깔]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아직도 큰 사랑 받고 있다.

2017년 5월에는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최종 우승을 하였고 2018년 5월에는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아이유와 듀엣으로 아이유의 히트곡 '밤편지'를 부르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전 세계인의 축제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폐막식에서 올림픽 찬가를 불러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었고 이후 2018 남북정상회담에서는 평화의 목소리로 우리에게 다시 한번 가슴 벅찬 큰 감동을 선사했다.

오연준 어린이는 2017년 자신의 첫 번째 공식 싱글 ‘제주도의 푸른 밤’을 발표하며 정식 뮤지션으로서의 첫발을 내딛고 2017년 9월 7일 자신의 12번째 맞는 생일에 정규 1집 음반 [12]를 발매하여 아름다운 목소리로 뮤지션에 걸 맞는 행보를 보여 주었으며 2017년 12월에는 유명 재즈뮤지션들과 크리스마스 앨범을, 2018년 5월에는 남북정상회담에서 불렀던 김광석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을, 2018년 가을에는 ‘Good Night’을 발표하였고 2018년 12월에는 여진구 주연 드라마 ‘왕이 된 남자’OST에도 참여하며 꾸준한 음악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바람과 함께 뛰놀고 피아노 치며 노래하는 꿈 많은 소년 오연준은 2006년 제주시에서 태어났고 2019년 현재 중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