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시런(Ed Sheeran) 'Perfect' 가사 번역 "I have met an angel in person(내가 사람의 모습을 하고있는 천사를 만났다는 걸)"

2019. 1. 7. 19:12Life_Reviews

반응형

사랑을 고백하는 노래를 들었다. 듣는 순간 찡한 감동의 로맨틱한 감정이 올라오게 만드는 곡이다. 


바로 에드시런(Ed Sheeran)의 'Perfect'다. 뮤직비디오도 감동적이다... 


Ed Sheeran - Perfect (Official Music Video)


노래를 들으면, 뮤직비디오를 보면 사랑에 빠지고 싶게 만든다. 노래 가사가 너무 좋다. 


중간 중간 가사가 다 시적이고, 사랑 고백이다. 어디에 써먹고 싶을 만큼의 매력적인 문구들이다. 프로포즈할 때 쓰면 딱 좋은 그런 곡이랄까....




"

I never knew 

난 몰랐어요

you were the someone waiting for me

당신이 내가 기다리던 사람이었다는 걸

"


"

your heart is all I own

나에게는 당신의 마음 밖에 없죠

And in your eyes you’re holding mine

그리고 당신의 눈 안에는 나의 마음이 있어요

"



"

She shares my dreams, 

그녀는 내 꿈을 공유하고

I hope that someday I’ll share her home

나는 언젠가 그녀와 함께 살길 희망해요

"



이렇게 멋진 고백을 하면 다 프로포즈를 승락할 것 같은 그런 느낌이다. 


가장 완벽한 사랑이라고 고백하는데 누가 안 넘어갈까 싶다... 멋진 곡이다. 에드시런이 여자친구를 생각하면 썼다고 하니 그 감정이 그대로 들어가 있는 것 같다. 노래 너무 좋다.


전체 곡이다. 가사가 너무 시적이고 매력적이다. 


I found a love for me

나는 나의 사랑을 찾았어요

Darling just dive right in, and follow my lead

내사랑, 나에게 빠져들고 나를 따라와요

Well I found a girl, beautiful and sweet 

나는 한 소녀를 찾았죠, 아름답고 달콤한 소녀에요

I never knew 

난 몰랐어요

you were the someone waiting for me

당신이 내가 기다리던 사람이었다는 걸


Cause we were just kids when we fell in love

왜냐하면 우리가 사랑에 빠졌을 때 우린 어렸거든요

Not knowing what it was,

그게 무엇인지 몰랐죠

I will not give you up this time

이번에는 당신을 포기하지 않을거에요

But darling just kiss me slow,

저에게 천천히 입을 맞춰주세요

your heart is all I own

나에게는 당신의 마음 밖에 없죠

And in your eyes you’re holding mine

그리고 당신의 눈 안에는 나의 마음이 있어요


Baby I’m dancing in the dark, 

난 어둠속에서 춤을추고 있어요

with you between my arms

내 품에 당신을 안고서

Barefoot on the grass,

잔디위에 맨발로 있죠

listening to our favorite song

우리가 가장좋아하는 노래를 듣고있어요

When you said you looked a mess,

당신의 모습이 엉망이라고 말 했을 때

I whispered underneath my breath

나는 숨소리처럼 속삭이듯이 말했죠 

But you heard it, darling you look perfect tonight

하지만 당신은 그걸 들었어요, 당신은 오늘 밤 완벽해요


Well I found a woman, 

난 한 여자를 찾았죠

stronger than anyone I know 

그녀는 내가 아는 누구보다 더 강해요

She shares my dreams, 

그녀는 내 꿈을 공유하고

I hope that someday I’ll share her home

나는 언젠가 그녀와 함께 살길 희망해요

I found a love, to carry more 

난 사랑을 찾았어요, 

than just my secrets

내 비밀보다 더 소중해요

To carry love, to carry children of our own 

우리의 사랑과 우리의 아이들을 짊어질 사람이죠


We are still kids, but we’re so in love, 

우린 여전히 어리죠, 하지만 우린 사랑에 완전히 빠졌어요

fighting against all odds

모든 역경에 맞서고 있죠

I know we’ll be alright this time

난 알아요, 이번에는 괜찮을 거라는 걸


Darling just hold my hand, 

그냥 내 손을 잡아요

be my girl, I’ll be your man

내 여자가 되어줘요, 난 당신의 남자가 될게요

I see my future in your eyes

난 당신의 눈 속에서 나의 미래를 봐요


Baby I’m dancing in the dark, 

난 어둠속에서 춤을추고 있어요

with you between my arms

내 품에 당신을 안고서

Barefoot on the grass,

잔디위에 맨발로 있죠

listening to our favorite song

우리가 가장좋아하는 노래를 듣고있어요


When I saw you in that dress, 

당신이 그 드레스를 입은 걸 보면

looking so beautiful

너무나 아름다워요

I don’t deserve this,

난 이만한 걸 누릴 자격기 없어요 

darling you look perfect tonight

내사랑, 당신은 오늘 밤 완벽해요


Baby I’m dancing in the dark, 

난 어둠속에서 춤을추고 있어요

with you between my arms

내 품에 당신을 안고서

Barefoot on the grass,

잔디위에 맨발로 있죠

listening to our favorite song

우리가 가장좋아하는 노래를 듣고있어요


I have faith in what I see

난 내가 보는 것에 믿음이 있어요

Now I know I have met an angel in person

난 이제 알았죠, 내가 사람의 모습을 하고있는 천사를 만났다는 걸

And she looks perfect, no I don’t deserve this

그리고 그녀는 완벽해요, 나는 이걸 누릴 자격이 없어요

You look perfect tonight

당신은 오늘 밤 완벽해요




Ed Sheeran - Perfect (Official Music Video)


"Now I know I have met an angel in person"

난 이제 알았죠, 내가 사람의 모습을 하고있는 천사를 만났다는 걸


들어도 들어도 좋은 곡이다. 사랑하고 싶게 만드는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