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면가왕' 주윤발 '멀어지다'

Life_Reviews

by Splendid Writer 2020. 3. 16. 15:09

본문

반응형

울컥하는 복면가왕의 무대 오랜만이다. '복면가왕'에서 가왕 2승을 도전한 주윤발이 NELL의 '멀어지다'를 불렀다. 이 노래 이정도로 애절했나 싶었다. 

정말 너무 짠한 노래...

 

아마도 우린
영원이 아닌
여기까진가봐요

가사가 그리 많지 않은, 그냥 자신의 감정을 노래하는 곡... 사랑하는 사람이었지만, 떠난 누군가가 있는 이들에게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노래.... '멀어지다'... 노래를 들으면 이 가사가 가장 맴돈다. 

어쩌면 우린....

사랑이 아닌 집착이었을까... 사랑이 아닌 욕심이었을까... 어쩌면 우린 운명이 아닌 우연이었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하는.... 

그렇지 않은 사랑을 꿈꾸게 하는 그런, 지나간 사랑을 잊어야 한다는 노래 같다. 그런데 이렇게 처절하게 부르니까 아직도 사랑하는 것 같은 안타까움이 느껴지는 노래다. 정말 '복면가왕' 주윤발의 노래 너무 좋다.

 

어떻게 하죠
우리는 서로
아파하네요
멀어지네요
어떻게 하죠
우리는 점점 더
슬퍼하네요
멀어지네요
어쩌면 우린
사랑이 아닌
집착이었을까요
어쩌면 우린
사랑이 아닌
욕심이었나봐요
어떻게 하죠
우리는 서로
침묵하네요
멀어지네요
어쩌면 우린
사랑이 아닌
집착이었을까요
어쩌면 우린
사랑이 아닌
욕심이었나봐요
어쩌면 우린
운명이 아닌
우연이었을까요
아마도 우린
영원이 아닌
여기까진가봐요

정말 역대급의 짠한 곡 무대였다. '멀어지다' 원곡이 더 궁금한 노래... 

"사랑의 떠나감이 이런 슬픔으로 남는다"는 것을 느끼게 한 곡이다. "어쩌면 우린..."이란 말로 사랑을 애절하게 떠나 보내는 노래다.

어쩌면 우린 사랑이 아닌
집착이었을까요
어쩌면 우린 사랑이 아닌
욕심이었나봐요
어쩌면 우린 운명이 아닌
우연이었을까요
아마도 우린 영원이 아닌
여기까진가봐요

듣고 들어도 너무 좋다. 원곡도 첨부한다... NELL이 부른 '멀어지다'다. 

 

NELL(넬) - 멀어지다 (NELL’S ROOM 2017 LIVE)https://www.youtube.com/watch?v=1C8IkkckYks

'복면가왕' 주윤발의 앞으로의 곡도 기대된다. 
그 전의 노래도 공유한다.

 

복면가왕 (주윤발) - Who Are You, 가족사진 https://www.youtube.com/watch?v=Ok6PtlwgbWo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