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웹툰 OST, 이승철 "내가 많이 사랑해요" MV 박보검 독백의 설렘...

2020. 1. 21. 19:14Life_Reviews

반응형

애절한 보이스의 가수 이승철이 돌아왔다. 바로 달빛조각사 웹툰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를 부르면서 말이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사랑하는 이에게 고백하는 마음을 담은 이곡은 1월 21일 오후 6시에 공개 되었다. 

이승철이 부른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건을 기록한 전설의 웹소설을 웹툰화한 달빛조각사의 첫 번째 OST다. 

 

[독점공개] 박보검x이승철 - 내가많이사랑해요 MV 가사버전 공개 | 달빛조각사 웹툰 OSThttps://www.youtube.com/watch?v=4jKCYLVEmDg

 

달빛조각사는 가상현실 게임 로열로드 속 주인공이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면서 벌어지는 여러 에피소드를 담은 카카오페이지 대표 IP이다. 달빛조각사 OST Part.1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달빛조각사의 주인공 ‘위드’가 모두에게 마음의 문을 닫은 차가운 ‘서윤’의 모습을 떠올리며 그녀의 모습을 조각하는 스토리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곡이다.  


달빛조각사 OST Part.1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올해 데뷔 35주년인 ‘보컬의 신’ 이승철의 2020년 첫 번째 음원이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이승철 특유의 보이스가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는 달빛을 닮은 감성 발라드이다. 작사, 작곡에는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 앨범의 보컬 디렉팅 및 유빈, 윤하 등 앨범을 프로듀싱한 대세 프로듀서 DOKO (도코)가, 드럼에는 FT아일랜드 최민환이 참여하였다.

아름다운 그대 맘을
누가 다치게 했나요
내가 다 들어 줄게요 이젠

누군가 상처를 준다면 곁에서 들어주고 위로해준다고 해주는 사랑. 그런 사랑의 고백의 가사가 설레임을 시작하게 한다. 그리고... 

괜찮은 척 애써 웃지 않아도 돼요 나는
그저 그대 맘을 위로하고 싶죠
다른 의미 없이
그대를 위해 저 달을 선물하고 싶어요
손 내밀어요 그댈 위한 거죠

가식적인 모습이 아니라 솔직한 모습으로 다가가길 바라는 마음... 그리고... 
뭐라도 선물하고 싶어서 달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까지 되는 그런 사랑... 손을 내밀기만 하면 사랑이 잡힐 것 같은 그런 곡이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누군가 사랑한다고 하면서, "그대는 나의 선물이다"라고 한다면 얼마나 감동받을까.. 

그냥 바라만 봐줘도 선물같다는 그런 고백.. 그런 사랑... 그렇게 많이 사랑한다고 고백하는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런 사랑을 하라고 얘기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하다.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My love

걱정을 나누고, 마음을 나누고, 그렇게 사랑은 커져가는 건 아닐까... 누군가에게 털어놓는 것만으로도 아픔이 줄어든다는 걸 아는 사람들의 사랑이야기다.

모든 걸 준다는 애절한 고백에, 설레는 마음을 담은 이 곡은 듣고 있으면 누군가에게 사랑받는, 사랑 고백을 받는 설레는 기분을 느끼게 하는 곡이다.

이승철님~ 역시 멋진 목소리로 감동을 만들어내셨습니다!! 감사~

무슨 일이 있었나요
날 바라보는 그대 눈빛
말하지 못할 고민이 있어 보여요
아름다운 그대 맘을
누가 다치게 했나요
내가 다 들어 줄게요 이젠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My love

괜찮은 척 애써 웃지 않아도 돼요 나는
그저 그대 맘을 위로하고 싶죠
다른 의미 없이
그대를 위해 저 달을 선물하고 싶어요
손 내밀어요 그댈 위한 거죠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사랑해 줄게요

내가 많이 사랑해요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사랑해줄게요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My love
모든 걸 줄게요 My love

뮤직비디오는 대한민국 국민 배우 박보검이 남자 주인공으로, 떠오르는 신예 고윤정이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하고, IU, 볼빨간 사춘기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통해 특유의 색감을 선보였던 비하인드더씬 (BTS FILM)의 이래경 감독이 연출했다. 애틋한 마음을 달빛이 깃든 목걸이를 만들어 선물하는 첫사랑을 담은 영상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뮤직비디오가 너무 멋지다. 무엇보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

라고 뮤직비디오 마지막에 박보검이 고백하는 독백이 이 노래를 더 설레게 하는 이유다. 듣고 들어도 좋다. https://www.youtube.com/watch?v=4jKCYLVEmDg

 

반응형